본문 바로가기
들꽃으로 피어나라

반려식물 입양기 - 다육식물 문가니스트, 홍포도, 러블리 로즈, 프리즘,어메이징그레이스.

by 서 련 2023. 1. 27.
728x90
반응형

다육식물 문가니스트와 홍포도

시골집에 있던 다육이들을 데려다 놓고 보니 왠지 모르게 썰렁해 보였다. 그래서 식구를 더 만들어 줘야 할 것 같아서 동글이들로 몇 개 더 들였다.

잎 끝이 빨간 문가니스트와 통통한 잎이 사랑스러운 홍포도, 장미를 닮은 러블리 로즈, 풍성한 로제트가 매력적인 프리즘, 마지막으로 어메이징 그레이스.

다육식물 러블리 로즈

러블리로즈는 상세페이지 화면에 머리 하나만 있는 사진이 올라와 있어서 포트 3개를 주문했는데 막상 받아보니 포트마다 러블리 로즈가 바글바글 했다.
부자가 된 느낌...^^

다육식물 프리즘

10센티 포트에 담긴 프리즘은 곧 꽃을 피울 것 같다.
어떤 화분에 담아야 더 예뻐질까?

다육식물 어메이징그레이스

어메이징그레이스는 한 포트에 5천 원이나 해서 프리즘 같이 좀 덩치가 있는 앤 줄 알았는데 5센티 포트에 담긴 아주 작은 아이여서 깜놀했다.

설연휴에 주문을 하고 잊어버리고 있다가 한파가 절정이었던 어제 오후에 택배를 받았다.
얼어서 오면 어쩌나 걱정을 했는데 괜한 걱정이었다.

아이스 박스 개봉

흙이 쏟아지지 않게 꼼꼼하게 포장이 된 다육이들이 아이스 박스에 잘 담겨 무사히 도착을 했던 것이다.

현관에 아이스 박스가 있어서 남편이 주문한 소고기가 왔나 보다 했는데 다육이가 담겨 있었다.

휴지로 덮고 랩핑을 하고 그걸 또 종이컵에 넣어 아이스 박스에 포장을 하려면 손이 참 많이 갔겠다.
판매자의 내공이 느껴지는 부분이다.

가만히 앉아서 이런 예쁜 다육이들을 받을 수 있다니... 그저 감사한 생각이 든다.

아이스박스에 실려 오느라 고생을 많이 했으니 분갈이는 더 있다가 해야겠지?

다육이들아, 우리 이제 함께 오래오래 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