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고양이

나는 변태고양이가 아닙니다.다만...

by 서 련 2011. 3. 22.
728x90
반응형

 

나는 지금 욕실 앞에 있다.
방금까지 주인꼬마랑 신나게 놀고 있었는데 목욕하러 들어가버렸다.
너무 심심해서 나도 들어가려고 욕실 문턱을 넘는 순간 주인꼬마가 나더러 이러는 거다.
"에잇 변태고양이!"
그러면서 내 엉덩이를 발로 슬쩍 밀더니 욕실 문을 꽝하고 닫아버리는 거다.
허허참 기가막혀서... 나는 변명할 기회도 없이 졸지에  변태고양이가 되고 말았다.

황당해...
이런 경험은 처음이야.


그래, 주인꼬마가 나올때까지 기다렸다가 따져라도 봐야겠다.
그런데 나는 왜 앉았다 하면 잠이 오는 걸까?

안되겠다. 나도 막간을 이용해서 몸단장을 좀 하고...

요래~

요래~

음~ 달콤한 내 발바닥...

허걱~s
주인 아줌니 거기서 뭐하쎄이요?
언제부터 거기서 나를 훔쳐보고 계셨쎄이요?

내가 발바닥 햝아 먹는 것도 다~~보셨세이요?
아유~ 부끄러워...


하긴... 부끄러울 게 뭐가 있담?
나는 그저 다른 고양이들처럼 그루밍을 했을뿐인데...



그나저나 주인꼬마, 얘는 왜 안나오는 거야?
변태고양이의 오명을 빨리 벗어야 하는데...


어머머, 앉아 있으려니 또 졸립네...


그러나 나는 지금 변태고양이의 오명을 벗어야만 한다.
눈에 힘주고!


아줌마 그렇게 클로즈업 하면 안돼요 안돼요 안돼요 돼요 돼요....

오똑한 콧날~


샤방샤방 핑크빛 코끝~

고독한 냥이의 부끄부끄 수줍은 얼굴...

게슴츠레한 정면샷~ 우~


우아하고 성숙한 암코양이의 45도 측면샷 들어갑니다이~


고뇌하는 흰냥이의 카타르시스적 표정연기~
압권입니다이~


이렇게 우아한 내가 변태고양이라니.. 생각할 수록 기가 막혀서...
요녀석 나오기만 해 봐라.

그런데 얘는 왜 이렇게 안 나오는 것이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