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시 책이다

《더 시크릿》론다 번/끌어당김의 법칙/성공 바이블

by 서 련 2022. 11. 27.
728x90
반응형

내가 상상한 일들이 실제로 이루어진다면 얼마나 좋을까?
써도 써도 줄지 않는 통장 잔고, 아무리 나이를 먹어도 늙지 않는 몸!
어때? 상상만으로도 막 행복해지고 인생이 막 아름다워지려고 하지 않아?
나는 가끔 이런 기분 좋은 상상에 빠질 때가 있어.
하지만 그것은 말 그대로 상상일 뿐 나는 다시 녹록지 않은 현실과 직면을 해야 하지.
그런데 말이야, 책 《더 시크릿》에 따르면 소위 "비밀"을 아는 사람들에겐 이런 상상이 현실로 나타난다고 해.
어때, 구미가 확 당기지?
그 비밀이 뭐냐면 바로 "끌어당김의 법칙"이야.
원하는 것을 찾고, 그것을 마음에 각인을 시키면 끌어당김의 법칙이 작용을 해서 내가 원하던 것이 나에게로 끌려 온다는 거지.
생각해보면 이 비슷한 말을 어디서 많이 들어 봤던 것 같아.
"너희가 기도할 때 믿고 구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다 받을 것이다." - 마태복음 21장 22절 -
아니나 달라 시크릿 21page에 성경구절 2 문장이 발췌돼 있었다.
"너희가 기도하며 구하는 것이 무엇이든 그것을 이미 받았다고 믿기만 하면 그대로 다 될 것이다." - 마가복음 11장 24절-
그렇다고 종교를 가져야 한다는 말은 아니니 오해 없길 바래.

책을 지은 사람은 '론다 번'이라고 해. 전직 TV프로듀서였데.
성공한 사람들의 "비밀"을 전 세계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어서 다큐 영상으로 제작하고 이렇게 책으로 썼다고 해.
다큐멘터리는 어떻게 만들었는지 궁금해서 유튜브에서 "시크릿 영상"으로 검색해 봤더니 책 내용이랑 별반 다르지 않더라.
이 끌어당김의 법칙은 "밥 프록터"의 성공법칙 중 하나라고 하는데
존 해길린 박사는 이 현상을 양자역학으로 설명을 하고 있어.
여기서 나는 또 학구열이 발동해 양자역학이 뭔지 잠시 한눈을 팔았더랬지.
지금도 양자역학에 한쪽 발을 담그고 있긴 하지만...
아무튼 신기하고 흥미로운 내용이야.
말로는 설명할 수 없는 우주의 기운이 내가 생각한 대로, 내가 믿는 대로 이루게 해 준다니...
실제로 켈리 최는 시크릿을 60번이나 읽었다고 해.
그만큼 간절한 마음이 있었겠지.

"간절히 원하면 이루어진다."
책 《더 시크릿》은 원하는 것을 이루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 주니 얼마나 감사한 일이야?
단지 무엇을 끌어당길지는 오직 자신의 선택에 달려 있을 뿐이지만.

다 같이 긍정의 기운을 끌어당겨 보지 않겠니?

"생을 향한 긍정만이 정녕 나를 자유롭게 하리라." -2007년 서 련-
나 역시 긍정의 힘을 믿는 사람이야.

물론 물질적인 성공도 중요하겠지만
그 보다 지금 당장 자신의 인생이 고통과 번뇌의 터널을 지나고 있다면 이 책을 바이블처럼 옆에 끼고 살았으면 해.
작은 위로가 되어 줄 거야.


728x90
반응형